울산대학교 | IT융합전공
본문바로가기
ender
학생광장
학부공지사항

학부공지사항

<2022-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사업>
작성자 황** 작성일 2022-04-27 조회수 718

2022-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사업

 

1. 지원요건

2022-1학기 과목명에 캡스톤디자인혹은 종합설계가 포함된 교과목 수강생(3학년 이상)으로 구성된 팀(2인 이상 구성)

 

2. 지원 기간(예산 사용 기간)

2022-1학기 (~ 2022.06.21.())

 

3. 캡스톤디자인 실험실습비

책정기준 : [팀원 수 X 선택 유형의 학생 당 지원금]

구분

학생 당 지원금

재료비

회의비

A(제작형)

150,000

70%

30%

B(절충형)

100,000

50%

50%

C(학술형)

75,000

20%

80%

 예) 1) A유형을 선택하고, 참여 학생 수가 10명일 경우

- 총 지원 예산은 150만원이며, 재료비 105만원, 회의비 45만원이 지원됨

2) B유형을 선택하고, 참여 학생 수가 10명일 경우

- 총 지원 예산은 100만원이며, 재료비 50만원, 회의비 50만원이 지원됨

3) C유형을 선택하고 참여학생 수가 10명일 경우

- 총 지원 예산은 75만원이며, 재료비 15만원, 회의비 60만원이 지원됨  

(과제 유형은 신청서 제출 후 변경할 수 없습니다)

- 재료비 : 소모성재료비/제작비/인쇄비/참고문헌구입비/전문가활용비

- 회의비 : 프로젝트 추진 회의비

 

2022-1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 집행 참고사항

- 한 팀의 재료비는 200만원 이상 책정할 수 없으며, 한 팀당 전문가활용비는 최대 30만원까지 집행 가능합니다.

- 지역 외 대회 참가 등 출장 여비 지원 여부는 반드시 담당자와의 사전 협의가 이루어져야 합니다.

- 모든 집행은 캡스톤디자인 과제와 관련되어야 하며 과제 관련성이 미흡하다고 판단될 경우 지원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 

4. 캡스톤디자인 지원 사업 신청 기간

2022.05.04.()까지 학과에서 일괄 접수

- 예산 집행 가능 예정일은 05.06.()부터이며, 법인카드 발급 일정이 지연될 경우 별도 공지 예정

2022.05.06.()까지 [일괄 접수한 신청서], [신청팀명단.xlsx] LINC3.0에 제출

- 제출처 : 5호관 311LINC3.0사업단

 

5. 신청 프로세스

지도교수 &

학생 팀

학과사무실로 제출

 

(5.4()까지)

 

학과사무실

 

LINC3.0로 제출

 

(5.6()까지)

 

 

LINC3.0

신청서 작성

전체 신청서 취합

신청서 접수

참여 전공 안내 및 학생 설명회 추진

~ 5.4()

5.4()~5.6()

5월 초 (예정)

            

캡스톤디자인 지원 사업 대상의

95%이상 신청할 경우

기준인원 : 전공에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전체의 수강생 수(3학년 이상)

참여 전공 캡스톤디자인 고도화 예산 지원

·목적 - 캡스톤디자인 성과 고도화

- 전공 내부 평가 및 성과공유 지원

 

6. 참여 전공 캡스톤디자인 고도화 예산 지원

지원조건 : 전공에 개설된 캡스톤디자인, 종합설계 수강 인원(3학년 이상)95%이상 LINC3.0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에 신청할 경우

집행기간 : 예산 편성 후 ~ 2022.06.30.()

참여 전공 지원금 : [전공별 300,000+ 30인 초과 인원 수 X 10,000]

지원항목

지원 항목

세부 내역

전공 자체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및 전시회 개최 비용

현수막, 부스 설치 부대 비용, 상금 등

캡스톤디자인 운영 회의비

회의비(교수, 행정인력 대상)

(※ LINC3.0 연구비카드 발급 일정으로 인해 카드사용은 6월 중부터 가능합니다)

집행방법

- 카드결제 : LINC3.0사업단 연구비카드사용

(학생 지출용과 다른 카드로 6월중 발급 예정)

- 카드결제 불가능한 경우 : 전자세금계산서로 처리

- 회의비 : 구체적인 내용의 회의록과 직접 서명한 서명부 제출필요

- 상금 : 시상 근거 자료 및 수상자 정보 확인하여 송금

 

7. 관련 문의

LINC3.0사업단 임민경 | 052-259-1352 | alsrud0828@ulsan.ac.kr

(현재 담당자의 병가로 04.29.()까지 문의는 이메일로 접수바랍니다)